닫기

여러분의 목소리

한국원자력마이스터고등학교 황원빈입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황원빈 메일보내기 이름으로 검색 작성일17-06-07 13:25 조회18회 댓글0건

본문

안녕하세요 울진군 평해읍에 있는 한국원자력마이스터고등학교 1학년에 재학중인 황원빈 학생의 엄마입니다.
아들의 부탁을 받고 대신 문의글 남겨봅니다(아침 8시등교, 오후 8시 30분까지 방과후 활동에다 2주에 한번 귀가하는지라 컴퓨터를 자유롭게 할 시간이 없다고 합니다) 이번 여성가족부에서 진행하는 청소년 프로그램 '나는 국가대표다'에 아들이 경북지역 대표 청소년으로 선발되었습니다. 여성가족부의 후원이 있기는 하지만 방문국에 방문할때 파견국 청소년들에게 한국에 대해 알려줄 한국 홍보물은 직접 준비하거나 개인별로 후원을 받아 준비해가야하는 형편입니다.
저희 아들은 이 프로그램에 지원할때부터 '한국원자력마이스터고등학교'라는 학교의 특수성을 자기소개서에 소개하며 지원하였고 그덕분에 대표단에 선발되었다고 생각합니다.
한국을 홍보할수 있는 홍보물을 고민하고있는데 홍보물제작이나 구입에 한국원자력문화재단에서 후원을 해주신다면 더 뜻깊을거 같습니다. 지난 귀가주 주말에 저희 아들이 와서 이런 얘기를 하며 문의글을 써주며 대신 올려달라고 부탁하더군요.
가능여부는 저희 아들 핸드폰(010-2222-3189)으로 직접 연락주셔도 좋고 제 메일로 답변주셔도 감사하겠습니다. 아들이 오후 8시 30분에 방과후 활동이 끝나니 그 이후 연락이 가능할 겁니다. 다시한번 후원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