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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자력문화재단, 2016년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A등급 획득

17-04-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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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자력문화재단, 2016년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A등급 획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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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원자력문화재단(이사장 김호성)이 기획재정부가 주관한 2016년도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에서 우수기관으로 선정됐다.

 

공공기관의 대국민서비스 개선을 위해 매년 서비스를 직접 제공받는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이번 만족도 조사에서는 223개 기관을 9개 그룹으로 나누어 상대평가를 진행했다.

 

조사 결과, 기타 공공기관 유형 중 산업진흥 부분에서 한국원자력문화재단이 A등급을 획득한 것으로 나타났다. 한국원자력문화재단은 이로써 8년 연속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A등급을 획득하게 되었다.

 

기획재정부는 이번 조사 결과를 2016년 경영평가에 반영하고 알리오를 통해 대국민에게 공개한다. 한국원자력문화재단은 고객만족도 향상을 위해 2017년에도 객관적이고 공정한 원자력 정보 제공과 원자력 소통을 추진할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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